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드물 징크크림 새로운 피부관리 아이템인듯!

생활정보

by 아샤로그 2017. 4. 4. 09:00

본문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신기했던 시드물 징크크림에 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우선은 시드물 징크크림은 해당 개발자 분께서 징카이트 에서 나오는 추출물이자 천연미네랄인 징크 옥사이드가 피부건강에 좋은 원료라는것을 바탕으로 제조를 하였다고 하네요. 즉 시드물 징크크림의 주 컨셉은 바로 이 징크 옥사이드가 되겠습니다. 이것을 바탕으로 이제품에 대해서 하나하나 파헤쳐 보도록하겠습니다. 


시드물 징크크림은 우선 제품설명에 "가정 상비 화장품"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였는데요. 그만큼 피부에 관해 트러블이 일어나거나 진정시키기에 효과적이다라는 것을 강조하기 해당 단어를 사용한듯합니다.

음 우선 나노가 아닌 순수한 징크옥사이드 그자체를 이용했다고 쓰여있으며, 실리콘 오일또한 넣지않은 크림 형태라고 하네요. 


제가 이 제품에 대해서 유난히 마음에 드는것은 우선 모든 연령층이 사용할수있다고 합니다. 아이, 어른 할것없이 말이죠 ㅇㅅㅇ.

여성분들께서는 기초제품으로 사용하시기에도 딱이겠네요. 제 블로그에서는 해당 특정 제품을 사용하여 어떠한 이득을 보았다 저랬다가 아닌 분석형 포스팅 이기에 잘 읽어보시고 개인에게 맞겠다 싶을때 구매하여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제품에 대해서 읽던중 제가 한가지 느낀것이 있다면 이것은 제가 앞서 포스팅안 필링패드 혹은 핌플패드 사용후에 사용하기에 딱 좋겠다라는겁니다. 산성을 띄우는 해당 아이템들은 다이렉트하게 모공으로 침투해 각질과 피지등을 녹이지만 피부 표면에서 작용하기에 여린피부들은 그대로 노출되겠다라는게 제 생각이었는데요. 이러한 패드 사용후에 시드물 징크크림을 한번 사용해주시면 피부보호에 좋은 효과가 나타날듯합니다.


해당 제형에 대한 느낌정리한것을 가져와 보자면:


1. 크림 자체는 쫀득하여 중간정도의 점도를 가지고 있다고합니다.

2.향료자체는 다른 합성향로를 추가하지않았기에 원료그자체의 향이 느껴진다네요.

3.색은 깨끗한 흰색같이 페인트를 연상시키는군요.

4.중간정도의 발림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5. 크림특유의 끈적임이 있지만 일단 한번 흡수되고 나면 깔끔하다고 합니다.


알아보면 알아 볼수록 앞서 포스팅 했던 핌플패드 그리고 필링패드와 정말 잘맞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해당제품 사용뒤 자외선 노출에 정말 취약해지는데 이것이 제일 큰문제 일겁니다. 하지만 시드물 징크크림과 연계하여 사용하면 정말 좋은 콜라보레이션 효과를 볼수있을듯합니다.




시드물 징크크림은 저렇게 생겼습니다. 네이버나 다음 검색포탈 사이트에 해당제품을 검색하면 탑으로 바로 뜰수있는것을 보실수있습니다. 해당제품을 검색하시면 제조자가 훨씬더 정밀하게 설명을 해놓았으니 보실수있을겁니다.


시드물 징크크림과 관련해서 제조자분께서 정말 꿀팁을 공유해노셨는데요 이걸한번 언급해보도록할게요.

수면팩 처럼 사용해도 된다 라고 말씀을 해주신 부분이있습니다. 잠자는 동안 더욱 효과적으로 피부관리를 할수가있다고 하네요. 사용하고 일어난뒤에는 꼭 폼클렌징으로 세안을 해주시길 권장하고있네요. 제조자분께서도 해외에서 파는 징크관련 화장품 제품을 염두에 두셧는지 이 제품에 관해서는 징크 옥사이드의 함유량을 많이 높인데다가 다른 추가 구성물로 인해 보습과 영양 기능을 추가 하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마지막 하나 제가 정말 중요하게 여겼던 부분인, 징크크림의 락틱액씨드의 소량 함유는 각질관리 기능이 없기에 아하나 바하 같은 각질 제거 제품과 사용해도 좋다고 언급을 해주셧어요 ^^.


바로 저 부분 때문에 제가 앞서 포스팅한 핌플, 필링패드와 연계해서 시드물 징크크림을 포스팅을 해보고 싶었던겁니다.


이런것이 서로 연계가 되어 사용될수있다면 많은 효과를 더러 이어 받으실수있다고 생각하네요 ㅇㅅㅇ.


여기서 부터는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피부관리에 있어서 저렴하게 관리하는 방법을 좀더 포스팅을 하고 싶었으나 제가 지금껏 포스팅 했던 미세먼지 관련해서 많이들 개인의 건강과 피부에 걱정을 많이하시는것을 볼수있었습니다. 이놈의 미세먼지가 웬수죠. 우리들의 몸속 미세한 혈관에까지 침투한다는 마당에 우리들의 피부에는 훨씬더 쉽게 침투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서 였습니다. 


앞으로 우리들의 건강 그리고 피부에 관련하여 많은 문제들이 더욱이 추가적으로 일어날것이고 그에 관해서 대응할수있는 많은 제품들이 계속 출시가 되겠죠. 이슈는 장사꾼들에게 있어서는 결국엔 또하나의 돈이 벌리는 수단이니까요.


자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분석은 미약하였으나 한번쯤은 시드물 징크크림을 필링,핌플 패드와 연계해서 사용해보시는것은 어떨까 해서 언급해 보았습니다.


모두들 좋은 하루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