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료꿈해몽풀이 해주는 광고없는 어플을 찾았어요! 무료꿈해몽 여기서 한번해보세요

생활정보/어플,IT정보

by 아샤로그 2017. 4. 5. 12:00

본문

이번 포스팅에서는 꿈해몽을 해주는 무료꿈해몽 어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조금 신기한 꿈을 꾸고 나서 바로 일어나서 지식인 검색을 시작했는데 제가 찾는것에 대한 해답은 없더군요. 그래서 본격적으로 구글스토어를 뒤지기 시작했네요. 저는 한달에 2~3번 정도 꿈을 꾸는데 가끔씩가다가 정말 생생한 꿈을 꾸는적이 있어서 틈틈히 꿈해몽을 검색하곤 합니다. 하지만 다들 이런 무료꿈해몽풀이를 돈주고 하진 않으실거고 저또한 가끔씩 하고자 하는 꿈해몽을 돈을 줘가면서 하긴 좀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스토어를 뒤진결과 하나를 찾아냈습니다.

 

 어플을 설치하면 타이틀이 "상세한꿈해몽" 이라고 나오네요. 이것이 어플이름인듯합니다. 스토어에서는 당당하게

"광고없음" 이라고 표시하여 정말 웃었네요 ㅎㅎ. 우선 어플을 들어가보니 정말 광고 자체는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흔히들 어플에서는 CPM 이라고 자동적으로 띄우는 광고패널이 많은데요. 정말 들어가보니 그냥 해당 내용물만 보여줍니다. 그래도 해당 어플 개발자 그리고 애플주인또한 자선사업가는 아니죠. 부분적으로 유료화가 되어있는것을 볼수있었습니다.

 

 

 

 

 

그래도 참 신기하게도 무료꿈해몽풀이 만 하는것이 아니라 위에 사진에서 보시듯이 다양한 운세또한 같이 보실수있는데요. 정말 다양합니다 오늘운세, 별자리월별운세, 관상 등등. 이정도면 혜자 아닌가요?. 무료꿈해몽풀이를 기대하고 설치하고 들어오셨다가 추가로 더 알아볼수있게 해놨습니다. 저또한 무료꿈해몽풀이를 하자마자 자연스럽게 다른쪽으로 손이갔다는....

 

제가 이어플에 대해서 정말 맘에들었던것은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무료로 어플을 다운을 받고 설치를 하게되면 기본적으로 그런 무료어플에는 광고가 설치되어있어 유저로 인해서 엄청난 짜증을 돋굽니다. 뭐, 가만히 보면 선대 광고업계에서 일하던 사람들이 광고를 위해서 워낙더러운 방법을 쓰다보니 우리 한국사람들에게 인식이 정말 안좋게 박혀있었는데요. 그런 기본적인 배너광고가 아예 없다보니 이용하는데도 부담없이 이용하게됬습니다.

 

들어가시게 되면 단순히 무료꿈해몽풀이만 볼수있는것이 아닌 하루를 시작할수있게 도와주는 띠별 오늘운세가 있어서 매일접속해서 저거 들여다 보면서 하루를 시작하게 될것같습니다.

 

광고도 없이 이 어플이 도대체 어떻게 계속 운영되고있냐구요? 그것은 간단합니다. 어플이용 하는데에 있어서 기본적인 컨텐츠는 기본적으로 무료로 운영이 되고있지만 부분유료화를 통해서 수익을 내고있는것 같습니다.

 

 

 

 

 

위에 보시다시피 저렇게 포인트제도로 더 다양한 운세를 검색할수있게 해놨는데요. 가만히 보고 계시면 그렇게 심하게 과금하는것도 아닌듯합니다. 결제창에 들어가시게 되면 30포인트가 3천원에 결제를할수있게 해놨습니다. 그렇다면 1포인트가 100원이라는 소리네요? 위에 사진 처럼 보시면 제일 비싼 운세보기가 10포인트인데 천원밖에 안하는것을 할수있습니다.

 

이정도면 부분유료화라고 해도 정말 쓸만한 어플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거의 대부분이 무료화가 되어있는데다가 유료화 된부분도 금액적으로 부담이 전혀 없습니다.

 

뭐일단 프리미엄 이용권에 대해서는 얼마인지 추후에 알아보고 다시 포스팅을 하겠지만 현재 저 어플이 과금하는 정도로 봤을때는 그렇게 비싼금액은 아닐듯합니다. 무료꿈해몽풀이를 하는것도 모자라서 다양한 운세를 부담없는 가격에 제공하는데다가 더군다나 깔끔하게 광고없이 운영을 하고있으니 이정도면 써볼만한 어플이란 생각이 듭니다.

 

전 개인적으로 이어플에 대해서 알아볼때 정말 웃엇던 부분이 바로 플레이스토어에서 였습니다. 정말 당당하게 어플이름 옆에 (광고없슴), 이렇게 써놨더라구요. 뭔가 알게 모르게 피식해서 설치하게 되었는데 막상 들어와보니 정말 깔끔한데다가 부분유료화로 인한 과금도 그리 부담없는 가격이라 문제없이 과금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글을 보고 계신 여러분들도 한번 설치해 보는게 어떨까요 ? 전 개인적으로 정말 유용한 어플이라 생각이 듭니다. 제게 있어서는 오늘찾은 제 인생어플이죠 ㅎㅎ.

 

오늘 포스팅은 이번까지만 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좋은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