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또다른 5월 국내여행지추천 해드려요, 가평 쁘띠프랑스

생활정보/여행정보

by 아샤로그 2017. 4. 20. 21:27

본문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평에 있는 쁘띠프랑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월 여행지 추천으로는 바로 이곳이 빠질수가 없죠.

가평이라고 하시면 대게는 8월인 휴가철에 인파로 정말 북적입니다. 저도 재작년 8월쯤에 군대에있는 아는후배 면회를 잠깐 갔다가 엄청 북적이는 인파에 이리치이고 저리치였던 기억이나네요. 다행이도 저는 따뜻해지는 날씨와 더불어서 힐링여행을 떠나고 싶었던 터라 힐링을 하자는 의미에서 늦봄일수도 초여름일수도 있는 5월에 쁘띠프랑스로 떠났습니다. 그때도 여전히 많은분들이 찾으시는 여행지인 데다가 한국에서 그와 걸맞는 명성때문에 정확히 성수기가 언제였는지 파악을 하지 못할정도로 많은 인파들이 붐볐던것으로 기억을해요. 그런데 5월쯤에는 생각보다 선선한데다가 인파로 북적이지 않을뿐더러 쁘띠프랑스 멘션을 숙박목적으로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이 계셔서 예약을함에 있어서는 아무래도 조금더 편하실것 같네요.

 

따로 예약을 하고 입장하는 그런것은 없으니까 안심하셔도 될것같구요. 입장할때 매표소에서 티켓을 구매하시면 바로 들어가실수있습니다. 그런데 정확하게 두명분으로 얼마를 지불했는지 기억이 안나는게 흠이네요. 쁘띠 프랑스로 프랑스 마을 컨셉을 잡은 이곳에서는 다양한 구경거리가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어디쯤을 드렸는지 기억이 나질않네요. 제가 기억하는 전부는 그곳에 맛있는 커피집이 있고 그곳에서 쿠키등을 구매하여 올라간곳에서는 꽤나 좋은 경치를 보면서 티타임을 가질수있었다는게 제일 기억에 남는듯해요. 힐링여행을 목표로 힐링을 원하시는분들이라면 잔잔한 경치를 보면서 티타임을 가지시기에는 이곳이 정말 좋은곳이라고 생각이되네요.

 

이 포스팅에서는 언급을 하지 않겠지만 쁘띠프랑스 근처에는 많은 맛집이 있으니까 둘러보시면 제법 많은 가게들을 보실수있을거에요. 아무 포탈사이트나 들어가서 검색란에 쁘띠프랑스 맛집이라고 치시면 줄줄이 나온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8월에 가는것을 절대적으로 추천드리지를 않고있어요. 왜냐하면 인파로 엄청 북적이는데다가 여름날씨때문에 살인적으로 뜨거워요. 끝나고 집에 가려고 해도 차가 막혀서 도저히 빠져나갈 기미를 보이지 않아요, 빠져나오는데 3시간 걸렸답니다.

 

그래서 제 개인적으로 느끼는 가장 적절한 시기는 5월입니다. 딱 그때쯤 가야 힐링하는 기분을 만끽하실수있으니까 그때 가시길 추천드릴게요. 제가 5월 국내여행지로 추천한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는겁니다.

 

 

 

 

바로 이곳이 말씀드린 가평에 있는 쁘띠프랑스입니다. 모든 건물들이 유럽식으로 혹은 프랑스마을식으로 알록달록하게 지어져 있는게 보이시나요? 지붕에 올라가있는 기와들은 정말 이쁘게도 시공이 되어있어서 많은 영감을 주고있어요. 예전에 제가했던 포스팅에서 잠깐 언급한적이 있는데 제가 지붕공사일을 하면서 시공했던것이 바로 수입기와랍니다^^. 지금보니 제가 시공했던 그 기와들이 딱 저렇게 생겼었네요.

 

가보시면 위 사진에서 보실수있듯이 프랑스마을 처럼 테마를 잡고있어서 깨알같이 프랑스에 있는 가게처럼 가게를 차려놨고 유럽식 골목이 어떤식인지도 느낄수있게 시공을 해놨어요. 오르락 내리락 해야하시는 경우가 많으니 뜨거운 8월에 가시면 정말 안좋은 생각이에요. 아무리 생각해도 5월이 최고 적령기라고 생각되네요.

 

이런 깨알같은 장소가 어떻게 유명해졌는지 아시나요? 그건바로 많은 연예인들이 이곳을 왔다갔다하면서 유명한 촬영지가 되었기 때문이에요. 시크릿가든, 소녀시대,런닝맨등 많은 연예인들의 드라마 및 예능 촬영지로 유명해 졌지만, 별에서 온그대라는 드라마로 순식간에 엄청난 유명세를 탔었던 관광지이기도 하죠, 이제와서 세삼스레 연예인들의 파급력을 다시한번 느낍니다.

 

쁘띠프랑스는 사실 프랑스어원으로 어린왕자를 뜻한데요. 그래서 그런지 저 앞에 보이시는 스튜디오나 박물관을 가면 어린왕자 관련된 이야기나 그 스토리 저자등에 대한 역사를 알아볼수있게 해놨어요.

 

이안에서는 다양하게 마리오네트 인형극, 기뇰극장, 메종 드 오르골, 유럽풍 거실 쌀레드, 세주르, 미술갤러리 꼬뜨다 쥐르 등등 정말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어서 곳곳이 사진찍을수있는곳이 정말 많다는 것이 장점이에요. 골목 여기저기 볼수있는게 많고 찍을수있는게 많다는것은 정말 큰장점이 될것같네요. 어린아이들도 참좋아하고 5월 국내여행지로써 힐링하시는 모든분들께도 좋은효과가 나올듯해요.

 

그런데 제가 이곳을 왜 굳이 포스팅을 했냐면, 흐흐 당연히 커플데이트 코스로도 금상첨화이기 때문이에요. 지금껏 제가 여행포스팅 한것들은 대부분 커플데이트 코스에 기반해서 올린것이 대부분인데 5월에 국내여행지로 가평 쁘띠프랑스에서는 해가 지면 색다른 무드가 많들어 지기 때문에 한번 추천을 드리고 싶었어요. 이런 따뜻한 날씨에 따뜻한 풍경을 보면 여자분들 마음또한 사르르 녹아내린다는 겁니다.

 

근처를 돌아다니시다 보면, 맛집또한 어마어마하게 많으니까 출출하신분들은 그곳에 가셔서 챙겨드시면 될듯해요. 이곳이 제가 5월 국내 여행지로써 추천드리는 또다른 깨알여행지입니다. 커플들끼리 힐링여행을 떠나고 싶으시다면 이곳을 가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되네요.

 

자, 그럼 이번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5월 국내여행지인 쁘띠프랑스, 다음 포스팅에도 똑같은 주제로 포스팅을 하게 될텐데요.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이색적인곳을 알려드리기 위함이니 둘러보시고 많은 정보 얻어가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