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멕시코 칸쿤 또다른 지상낙원, 6월 해외여행지 추천 (3)

생활정보/여행정보

by 아샤로그 2017. 5. 2. 23:52

본문

이번포스팅에 대해서는 멕시코 칸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멕시코라는 나라는 한국에 계신분들은 이모저모 치안이 정말 안좋고 위험한 나라라는 인식이 강한데다가 유명한 범죄조직 카르텔의 홈그라운드로 많이들 알려져있고 그들의 잔인성 때문에 많은 분들께서 여행하기를 꺼려하시는 나라중에 하나일수도 있는데요. 하지만 여러분들의 생각과는 달리 관광하기에 치안이 정말 좋은곳이고 안전하다보니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커플데이트 혹은 허니문 신혼여행으로 많이들 오시는곳이기도 합니다. 멕시코 여행에 대해서는 제일 유명한 장소중에 하나인 멕시코 칸쿤에 대해서 다루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멕시코 칸쿤은 또다른 지상낙원이라고 불려지고 있으며 카리브해의욕망 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꽤나 심오하고 신비스러운 별명을 가지고 있는 해외 관광지입니다. 고대마야 문명 유적지가 위치해있는곳이기도 하며 툴룸또한 보실수가 있는곳이기도 합니다. 현재 한국사람들에게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천연연못 칸쿤 세노테로 자연연못에서 물놀이를 즐길수있는 기회또한 제공을 하며 고대 마야문명 유적지에선 교과서 책에서나 보던 툴룸(TULUM) 부터해서 치첸 이트사 (CHICHEN ITZA) 까지 볼수있는 기회가 제공이 됩니다.

 

우선은 해외여행지다 보니 그와 관련해서 설명을 하겠는데요, 여행경비는 보통 항공비 그리고 여행자체 경비로 산정을 해보았습니다.

검색 포탈에 멕시코 칸쿤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항공비에 관련해서 특가딜을 내놓은곳을 많이들 보실수가 있습니다. 대부분 항공비 120~130만원 선에서 책정이 되어있습니다. 델타항공으로 예약을 하셔서 1인 왕복 기준 120~130 만원 선이 바로 비행기값이라고 할수있겠습니다.

비행시간은 보통 9시간에서 비행상황에따라서 10시간까지 걸리니 9시간에서 10시간 정도 소요가 된다고 볼수가 있겠습니다. 환율은 다루지 않겠지만 보통 8박9일을 여행계획으로 잡으시고 1인당 여행자체 경비는 넉넉하게 8만원 정도 소비하시면 즐거운 여행이 되실수 있을거에요.

 

허니문 신혼여행으로 많이들 찾아오시고 꽤나 부르주아 커플데이트 명소로도 꼽히고 있는데요. 2인 기준으로, 8박9일 여행경비를 산정했을때 400만원 초반대로 보시면 될듯합니다. 저번 포스팅에 했던 여행지와는 달리 그곳은 넉넉하게 맥시멈으로 산정했지만, 멕시코 칸쿤 여행은 최저가이니 오해 없으시길 바랄게요. 하지만 이것이 끝이냐?

 

아니죠, 바로 8박9일동안 묵을 거주지를 정해야 하는데 숙박으로는 리조트들을 많이 이용하시는 편입니다. 사실 멕시코 칸쿤에 오셨으면 리조트를 이용하시는게 다반사에요.

 

 

 

 

 

이곳이 바로 멕시코 칸쿤이에요. 광활한 바다를 주위로 리조트가 깨알같이 박혀있는것을 보실수가 있어요. 위에 경비 플러스를 하셔서 리조트 숙박비를 플러스를 하시면 최종 멕시코 칸쿤여행 경비가 산정이 되는것이죠. 가격이 정말 비싸기 때문에 한국에서는 허니문 신혼여행지로 많이들 오시기도 해요. 물론 부유한 커플들은 데이트코스로 오기도 하는곳이기도 합니다. 이곳도 꽤나 따뜻한 지방이라서 많은 분들이 이런 따뜻함과 안람함을 찾아오십니다.

 

자, 이제 리조트 얘기가 나왔으니 리조트 얘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나 검색 포탈에 검색을 해보시면 관련된 후기들을 들여다 보실수있는데요, 한국만큼의 서비스와 자신에게 맞는 음식을 바라셨다면 살짝 실망하실수도 있습니다. 한국같은 경우는 손님을 왕대접한다는 인식이 너무커서 서비스가 엄청나고 음식또한 한국인에 맞게 나오지만 이곳은 외국이니 그정도는 어느정도 감수하시면서 가시면 될듯합니다.

 

현재 한국분들이 허니문 신혼여행 리조트로 많이 찾으시는곳들을 예로 들어보자면, 칸쿤 하얏트 지라라, 칸쿤 르블랑, 칸쿤 시크릿더바인, 칸쿤 파라다수스 정도로 보시면 될듯합니다. 이중에 대부분은 성인전용 리조트이니 미성년자를 데리고 가실때는 이곳은 피해서 가시길 추천드릴게요.

 

우선 칸쿤 시크릿더바인을 예로 들어보자면, 이곳은 성인전용 리조트고 영화에서나 볼듯한 테마와 휴양시설을 자랑하는곳으로 유명하죠 가격은 좀 쎈편이지만 이곳에 묶으셨던분들 대부분 후기를 들어보면 서비스면에서 살짝 불만을 표출 하신분들도 계시고 음식에 불만을 표출하신분들도 계십니다. 제 생각인데 언어나 문화의 차이가 살짝 들어갔기때문에 그런거라고 생각해요. 칸쿤 시크릿더바인이 현재 한국에서 허니문 신혼여행 리조트로 괜히 유명한게 아니니 신혼분들께서는 이곳을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을듯하네요.

 

칸쿤 르블랑이라는 곳도 여느 리조트와 다를바가 없어요, 현재 칸쿤 르블랑은 최고의 5성급 리조트로 정말 유명한곳인데 특히나 카리브해의 욕망이라는 멕시코 칸쿤의 배경을 정말 절묘하게 잘보여주는곳으로 유명한곳이죠. 이곳은 허니문 신혼여행준비를 멕시코 칸쿤으로 하시는분들 사이에서는 제일 먼저 검색해보시는 곳이기도 하구요.

 

칸쿤 파라디수스는 또다른 리조트인데 테마가 정말 독특해요, 자연의 배경을 테마로 건축을 한곳이라 내부에서 부터 자연의 경관을 보실수있게 식물로 이곳저곳 둘러쳐놨고 관리또한 정말 잘되고있는데요. 건물자체가 그런 테마를 뒷받침할수있게 모양및 구조가 정말 특이하게 건설되어있는것을 보실수있으니 자연경관으로 시각적 힐링여행을 떠나시는분들이 많이 찾는곳이기도 합니다.

 

 

 

 

 

 

 

어느 따듯한 지방과는 큰차이가 없이 리조트는 대략 이렇게 세팅을 해놓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한가지 다른점은 배경자체가 완전히 다르다는거, 카리브해의 욕망이라는 경치를 구경하면서 몸을 물에 담그고 있으면서 지는 석양을 바라보는것도 커플들사이에서는 정말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해요.

 

우선은 위의 리조트 서비스의 공통점을 찾아보자면 4박 이상 머물게된다면, 비치웨딩을 제공하기때문에 관심있으신분들은 한번쯤 해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이제 본론은 끝내고 간추려서 정리를 해보도록 할게요.

 

 

1. 한국에서 검색포탈을 통해서 항공권 구매는 1인기준 왕복으로 대략 120~130만원 선이며 여행경비는 넉넉하게 8만원 정도로 잡으면 됩니다. 보통 허니문 신혼여행으로 많이들 오시거나 부유한 커플데이트 장소로도 많이 오므로 2인기준으로 하면 400만원 초반대로 책정이 되요.

여기서 대부분 머무시는 기준인 8박9일로 봤을때, 위에서 설명드린 해당 리조트 숙박비에 플러스 하시면 400+ 리조트 숙박비 로 계산하시면 될듯합니다.

 

2. 여행시간은 한국에서 직항으로 델타공항을 통해서 가실때에 9시간에서 10시간 정도 소요가 됩니다. 그렇게 멕시코 칸쿤공항에 도착하실수 있을겁니다.

 

3. 멕시코 칸쿤에 가시면 많은 여행코스가 있지만 제 개인적인 추천으로 가야할 필수 관광지는 멕시코 칸쿤 세노테 그리고 고대 마야 문명유적지 입니다. 세노테의 천연연못에서 물놀이 한번해보세요.

 

4. 리조트는 어느 열대야 지방이랑 크게 다르지 않지만 위에 설명해드린 칸쿤 하얏트 지라라, 칸쿤 르블랑, 칸쿤 시크릿더 바인, 칸쿤 파라디수스 이곳은 현재 한국 허니문 신혼여행 하시는 분들께 많은 인기를 끄는곳입니다. 커플들도 마찬가지구요.

 

 

자, 여기까지 카리브해의 욕망이라는 별명을 가진 멕시코 칸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곳에서 대략적인 정보를 한번 다루어 보았는데요.

결혼 해서 신혼여행을 즐기시는분들은 모두 축하드리면 즐거운 허니문 되시고 놀러갈 계획을 하시는 부유한 커플들은....

 

다녀와서 헤어지세요.

 

농담입니다, ㅇ_ㅇ;;, 이번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하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하루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