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리셔스 허니문패키지 6월 해외여행지 추천(4) 아프리카 여행

생활정보/여행정보

by 아샤로그 2017. 5. 3. 23:52

본문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프리카에 위치해있는 모리셔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많은 커플들께서  신혼여행을 찾으시고 계시는분들이 많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아프리카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신혼여행 패키지로써도 많이들 나오는 추세라 더더욱 빛을 발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모리셔스는 아프리카 대륙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섬으로써 아프리카권 다운 더운날씨를 자랑합니다. 굳이 신혼여행이 아니더라도 휴양지로써 중년층분들도 자주 찾아주시는곳이기도 합니다. 요즘 많이들 해외여행에 관해서는 올인클루시브 딜로써 많이들 찾아주시니 이번에는 다른 복합적인 계산은 제외하고 올인클루시브 전형으로써 가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모리셔스는 아프리카 대륙권에 있는 섬으로써 현재는 관광지로 개발을 하여 세계적으로 많은 호응을 얻고있는곳이기도 합니다. 한국에서는 알려진지 그렇게 오래되지가 않은데다가 아프리카에 관해서는 아직까진 많이들 파헤치지 않으셔서 그런듯합니다.

 

우선은 모리셔스 비행경로및 비행시간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도록 할게요. 모리셔스는 현재 한국에서는 여행사를 통해 올인클루시브딜을 끊으시게 된다면 두바이를 경유해서 통해가시는게 가장 전형적인 방법입니다. 비행경로를 깔끔히 정리를 해드리자면 우선 한국에서 두바이로 출발하여 대기를 하다가 모리셔스로 향하는 비행기를 통해서 가는방법으로 한국-두바이-모리셔스 순으로 가는것이 가장 전형적인 방법이라 할수있어요.

 

모리셔스는 아프리카권 대륙이다 보니 비행시간도 꽤나 긴편이네요. 모리셔스 비행시간으로는 우선 위의 경로로 빗대어서 말씀을 들이면 인천공항에서 출발하여 5시간정도 여행을하여 두바이로 도착을하면 그곳에서 추가로 5시간정도 모리셔스행 비행기를 기다립니다. 그렇게 탑승후 6시간정도 걸려서 도착을 하게 됩니다. 모리셔스 여행시간은 도합 16시간 정도로 보시면 될듯합니다, 오래 걸린다고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아무래도 아프리카 대륙이다 보니 유난히 긴여정이 되실듯해요. 홍콩으로 경유해서 가는방법도 있지만 대부분 두바이를 경유해서 가십니다.

 

현재 한국에서 제공하는 아프리카 모리셔스 여행경비는 220만원에서 300만원대로 다양하게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프로모션으로 허니문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하여도 500~550만원 수준으로 허니문을 가시는분들은 신혼여행을 즐길수있게 되겠습니다.

 

꽤나 쎈 단가를 자랑하는곳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곳을 둘러보시는 이유는 단하나입니다. 그것은 바로 오랜 열대지방인 아프리카특유의 경치와 생물들을 구경하기 위해서라고 말할수있어요.

 

 

 

 

 

 

 

바다속으로 들어가셨을때 흔히 보실수 있는 모리셔스의 풍경입니다. 한국에서 허니문패키지든 개인 자유여행딜이든 올인클루시브전형으로 해서 가셨을경우 수상 레포츠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해택을 받으실수 있는데 이렇게 물속으로 들어가서 보시면 다양한 생물들이 사람을 전혀 경계하지 않으면서 유유히 움직이시는것을 보실수있습니다.

 

저 물고기들이 사람을 경계하지 않는다고 무턱대고 가서 잡지는 마시구요;; 한국에서 하시는것처럼 하시면 안됩니다 ^^.

 

 

 

 

 

 

 

현재 한국분들 사이에서 많이들 찾으시는 리조트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허니문패키지나 개인여행 패키지 올인클루시브딜로써 구매를 하시면 언어의 문제는 거의 없으십니다만 행여나 혼자서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분들이라면 어느정도의 영어를 배우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이곳에서 사용되는 언어는 의외로 영어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어교육열이 높은 한국이라면 어느정도 이점을 숙지하시고 여행을 하시는것이 좋을듯합니다. 자, 그럼 바로 리조트들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릴게요.

 

일단 어느 리조트던 들어가시면 위와같은 풍경을 둔치에서 구경하시면서 지내실수 있을겁니다.

 

모리셔스에서 한국인들에게 각광받는 여행지를 설명을 해드리자면, 모리셔스 아웃리거, 모리셔스 산드라니, 모리셔스 롱비치, 모리셔스 트루오비슈 그리고 모리셔스 세인트 레지스 정도가 있습니다. 대부분은 허니문패키지 신혼여행으로써 자주 찾으시는분들 전형이기도 하고 개인 자유여행으로도 나름 각광받고 있기도 하는곳이므로 각각의 리조트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도록할게요.

 

모리셔스 산드라니 리조트 같은 경우는 이슬람권 문화라하여 돼지고기를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외를 제외한 다양한 국적의 음식들이 나온다고 합니다 태국,이태리 같은 해외음식들을 말이죠 올인클루시브 전형으로 가시게 된다면 주류야 문제없이 즐기실수도 있다고 합니다.

 

모리셔스 아웃리거는 산드라니에 비해서 시설이 좋은데다가 위치마저도 경치가 좋은곳에 있어서 특히나 허니문패키지로 올인클루시브 신혼여행을 즐기시는 한국 신혼분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있는곳이라고 합니다. 아웃리거에 관해서는 검색포탈에 이미지 검색만 하셔도 쉽게 접하실수 있으니 한번 검색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듯합니다.

 

모리셔스 롱비치 리조트 같은경우는 풀빌라 형식으로 지내실수 있는곳입니다. 위에 탁트인 전망보다는 둘만의 개인적이고 은밀한 관계를 즐기시려는 분들이라면 풀빌라 형식의 롱비치 리조트를 한번 이용해보세요.

 

모리셔스 트루오비슈 같은경우는 건물자체를 허물고 죄다 다시지었는데 테마가 자연그대로인듯 방갈로같은 형식으로 지었다고 하네요 우선은 탁트인 전망이 일품인데다가 아웃리거와 비슷한 풍경을 둔치에서 제공을 하고있고 규모가 꽤나 크다고 합네요. 이미지 상으로 보면 무슨 타잔의 후예들이 건축을 담당한곳인줄 알았네요.

 

모리셔스 세인트레지스 리조트 같은경우는 서양식 바다풍경 리조트라고 하네요. 아프리카 여행에서도 서양식의 안락함을 느끼고 싶으신 모든분들은 이곳을 찾으시면 될듯합니다.

 

그외에도 다양한 리조트가 존재하지만 아직까지는 한국분들에게 각광받고 있지 않는듯합니다.

 

이상 아프리카 허니문 패키지로 혹은 자유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한국에서 올인클루시브 딜로 다녀올수있는 비행경로,비행시간, 여행가격 그리고 리조트에 관해서 알아 봤는데요. 정리하자면 이렇게 됩니다.

 

1. 허니문패키지로 신혼여행을 계획하시거나 자유여행을 계획하시는분들은 한국에서 구할수 있는 올인클루시브딜로 1인기준 220~300만원 정도에 책정이 되어있다.

 

2. 비행시간과 비행경로는 전형적으로 인천공항에서 5시간정도 걸려서 두바이 공항에 도착한후에 5시간 대기후 6시간 걸려서 도합 16시간에 거친 여행이 된다.

 

3. 리조트는 위에 설명한 것들이 가장 한국에서 각광받고 있는 리조트 이다.  

 

아래는 보너스인 모리셔스 수중폭포의 이미지입니다.

 

 

 

모리셔스에 관해서 마지막날쯤에 마무리 겸으로 해서 한번 다녀오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모리셔스는 다양한 영화에도 출연을 할만큼 수중폭포가 엄청난 경관을 이루고 있으니까 이나라 여행을 마무리하는 겸으로 해서 한번 다녀오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바닷속의 지형이 일으키는 착시현상인 모리셔스만의 바닷속 수중폭포도 있으니 비행기 타고 날아가시면서 한번 모리셔스 대륙 바로 오른쪽 아래쯤을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여행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